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어제 무심코 tv를 보다가 케이블 방송 쿨까당에서 술에관한 재미난 이야기가 있어서

생각난 김에 포스팅 할까 합니다 바로 비어고글효과라고 하는 술마시면 이성이 더욱 잘생기고 이뻐보이는 효과라네요

실제로 연구결과 최대 12배까지 이성이 평소보다 매력적이라네요 ㅎㅎ

 

 

알아보니 8월달에 매직아이에서도 나왔었네요 후후 

적당히 마셨을때 서로를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비어고글효과

어떠한 종류의 술을 마셔도 상관없다는 연구결과가 있다네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같이 술을 한잔 마신다면 호감도 쑥쑥 올라갈꺼 같네요

(그래서 처음 소개팅하고 어색할때 술을 마시면 더욱 분위기가 좋아지나 봅니다 물론 상대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비어고글효과가 남자는 술이 깨면서 바로 대부분 바로 없어진다네요 반면 여자는  남자보다 더욱 오래 지속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네요 

개별 음주 양에따라 효과가 다르겠지만 술의 양에 따라 판별력 역시 낮아져 결국 술에 취해 뇌의 시각인식 능력에 영향을 미쳐

이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영향이 지속적일지는 미지수라네요 그러니 여러분도 비어고글효과를 너무

맹신하시기에는 무리가 ... ㅋㅋ 다만 이런게 있다 는정도만 아시면 도움이 될거같답니다 이성, 동성간에도 효과가 있다니

비지니스에서 술이 빠질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나 봅니다

 

 

 

 

 

재미난 효과입니다 술마시면 이성이 더욱 매력적이라니 그래서 거사는 밤에 이루어지나 봅니다

그런데 당장 오늘은 비어고글 효과로 만나기로 했으나 다음에 보니 호감도가 떨어져 실망하거나 하면 안되겠죠

이런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맨정신에서 내가 마음이 가는 이성이 더욱 이뻐보여야 후회없는 선택이 될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