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벌써 스타벅스 겨울 프로모션이 시작이네요.

스타벅스 카드에 보니 그린/골드 회원에게 주어지는 BOGO쿠폰이 날아와서

생각난김에 들리게 되었는데 벌써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네요 어제부터??라는듯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프로모션

 

다이어리

 

너무이쁜 스타벅스 15년 다이어리(스타벅스 플래너)가 출시했네요

미니사이즈는 위에 사진 처럼 아래 2가지구요 빨간색과 형관색

일반사이즈는 위에 사진 에 있는  2가시 색상이라네요 빨간색 검정색

ㅎㅎ 어려분도 그렇겠지만 다이어리 금방 모으죠 ㅋㅋ 아직 2달이 남았으니

특별이벤트로 11월5일까지 프리퀀시를 모으면 2권을 준다는데(스타벅스 더블플레너 이벤트) 시간이 좀 부족하군요 ㅎㅎ 

매일 마셔야되니 ㅎㅎ 일단 먹어보고 무리는 안할려구요

오늘은 BOGO쿠폰으로 온 크리스마스 쿠키라떼(Christmas Cookie Latte)를 먹었는데

생각이 들어가는데도 생각외로 괜찮더라구요

프로모션 음료도 괜찮은게 나름 많아서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설명에는 진저브래드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라는데

ㅋㅋ 크리스마스 느낌은 아직 이르네요 그래도 벌써 11월 1일이니 얼마 안남았네요

 

크리스마스 쿠키라떼

 

크리스마스 쿠키라떼

 

플래너를 받기 위해선 프리퀀시를 15장 모아으고

크리스마스 음료 3종세트(크리스마스 쿠리라떼, 토피넛 라떼, 페퍼민트 모카)중 하나를 3번 꼭 먹어야되요

(3개를 돌아가면서 먹어보는게 좋겠죠 ㅎㅎ)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된답니다

 

e-스티커

 

프리퀀시

 

2015년 스타벅스 플래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라서 그런지 텀블러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걸로 바뀌었네요 ㅎㅎ

인형은도 나왔네요 고디바(초콜렛 브랜드)를 좀 따라 한 듯한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이쁘긴하네요

가격을 물어본다는게 수다떨다가 그냥 나와버렸네요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컵

 

스타벅스 텀블러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텀블러 케이스도 나왔네요 모자가 하얀색 후후 귀요미네요 귀요미 산타~~~

 

텀블러케이스

 

눈꽃 모양 깔끔한 스타벅스 텀블러 ~ 시즌별로 잘 만드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쿠키런이 생각나는 컵 ~ 쿠키런~~~~~~~!!!!

 

 

스타벅스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스타벅스 인형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