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벌써 계절은 가을 이건만 봄에 다녀온 군산 복성루를 이제 포스팅 하네요

(물론 그당시는 티스토리 블로그 탄생전)

 

어제 이성당에 이어 복성루까지 올리고 다시 순천꺼 올릴께요 ^^;;

(아마도 기억이 가물가물 해질 때 다시 툭튀어 나올거 같네요)

군산맛집 하면 바로 나오는 전국 5대 짬뽕집 복성루

(얼마전에 1박 2일에도 나왔는데 ㅋㅋ 결국 줄이 길어서 못먹은거 같던데 맞나요? 잠깐본거라서)

 

전화 번호 입니다. 063-445-8412

 

영업시간 : 10시30분~16시  일요일 휴무

 

 

 

군산 1박 2일 여행 저희는 아침 일찍 도착해 이성당을 거쳐 8월의 크리스마스 사진관도 들렸다가

9시경 갔는데 아직 안열었나(영업시간이 10시30분부터) 싶어서 느긋하게 머뭇 거리는데

간판 찍고 자세히 보니 저렇게 줄서 있는거 같아서 얼른 대열에 합류 알고보니 이미 실내는 만석

 흠 잘못된 정보인가 저희가 찾아본 걸로는 저녁떄는 재료가 다 떨어져서 4시경이면 문 닫으시는 걸로 사전조사를

마치고 온건데 일찍 열기도 하시는 군요 암튼 럭키

 

 

군산 복성루

 

 

4월 5일 토요일 이였는데 영업시간 보다 일찍 하시다니 ㅋㅋ 럭키

 

 

군산 짬뽕

 

가게가 작아서 지나가면서 찾기는 어려워요 ㅋㅋ 잘보셔야되요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맛집이고 저정도로 붐비면 좀더 올려도 괜찮을 거같긴합니다

(가게를 큰 곳으로 옮기셔도 될듯한 맘에)

 

저희 앞에 대기하셨던 원주민(군산시민)분은 울면하고 볶음밥 드셨어요

와 보니까 볶음밥도 엄청나요 양도 양인데 짬뽕국물 짜장이 아 나도 저거 먹을껄 싶었어요ㅋㅋㅋ

(남의떡이 더 커보인다고 옛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다른것도 맛있는듯 해요(원주민분들이 저희는 여행가면 원주민분들이 먹는걸 주로 주문)

 

사람이 많아서 한테이블(4인용)을 2인씩 나워서 앉았답니다 ㅋㅋㅋ

저희 앞에 줄서서 있으셨던 분들이 어디서 왔냐고 물으 시더라구요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이 였는데

서울에서 왔다니까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그후 대화 중단

 

 

 

줄서 있는데 미리 주문 받으시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짬뽕 주문~ 워 엄청 많아요

오징어가 한마리 다 들어 있는듯 엄청 배불렀어요

가게는 작은데 이성당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더바빴어요 ㅋㅋ

 

짬뽕

 

복성루

 

군산 여행가시면 꼭들려 보시길 강추~~

 

블로그하기전이라 사진이 적네요 ㅠㅠ 무려 6개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