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잠들기전 순천만갈대밭을 구경하고

 

주린 배를 쥐고 시내로 돌아와

 

들린 중앙시장 인근 맛집 일품매돈을 포스팅 해요~

 

 

일단 순천시내에 위치한 중앙시장은 옛날 순천시의 시가지였다네요

 

오래된 제과점(화월당), 곱창골목이 아직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네요

(얼핏 주워들은 이야기) ㅋㅋㅋ

현재는 조례동이 신시가지라네요

 

 

 

위치부터 ~~

 

중앙시장 사거리 순천청소년수련관

 

쪽에 있어요 바로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Tel : 061-752-3535

 

 

 

 

 

 

 

여기도 외국인 친화 업소라고 나오네요

 

아까 청향당 보다는 훈장이 덜하지만

 

늦은 시간 발길을 돌리수 없었어요

 

 

 

순천만생태정원 ;;2시간 코스를 누볐더니 힘이 쫙빠져서

 

 카메라 렌즈에 이물질이 묻은것도 모르고 여기 저기 찍었네요

 

ㅠㅠ아 아까버라

 

...

 

늦은시간 9시경 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행객보다 순천시민 분들인듯 했어요

 

매의 눈으로 주변사람들의 메뉴를 둘러보니

 

다들 떡갈비를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당연히 떡갈비 주문

 

 

메뉴판은 따로 없고 기둥에 붙어있어요

 

점심특선이라고 되어있는데

 

아래 보시면 점심시간 이후에는

 

 1,000원만  추가하면

 

된다네요

 

 

 

 

 

 

주문하고 잠시후 떡갈비가

 

나왔어요 ㅎㅎ

 

팔다리가 막 쑤신데도

 

잘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어딜가나

 

금강산도 식후경이 정답입니다~~

 

옛날 틀린거 없어요^^

 

 

 

 

 

카메라 렌즈 이물질땜에 사진이 좀 구리지만

 

그래도 맛있답니다.

 

반찬은 몇개 안나오는데

 

떡갈비랑

 

된장찌게가 정말 맛있어요

 

 

 

된장찌게

 

 

김치도 전라도라

 

그런지 역시 맛이 다르더라구요

 

 

 

근데 저는 서울김치에 이미 입맛이 길들여져있는지

 

김치보다 ㅋㅋㅋ 멸치가 더맛있다는

 

 

한우떡갈비

 

일품매돈

 

정말 순식간에 비웠어요;; 주문하고 나오는데 15분정도

 

우리가 식사한시간 10분???

 

사진보이시나요? ㅋㅋㅋ 완판입니다

 

떡갈비는 온데 간데 없고

 

계란찜과, 된장찌게도 바닥을 보이네요

 

 

밥다먹고 이제야 정신차려서 사진찍을 보니

 

렌즈에 습기가

 

렌즈 닦고 다시 찍지만 이미 초토화된 빈그릇만

 

아 원통합니다 이걸어쩌나 ;;;

 

 

원산지 표시판 모두 국내산이네요

 

 

요기 계산대 앞

 

저기도 싸인 있는데 ;;

 

이미 정신이 지나간사진에 미련을 못버려서 다 놓침 ㅠㅠ

 

 

 

일품매돈 외관

 

 요긴 나오면서 ㅠㅠ  외관이라도

 

 

혹시나해서 숙소 가는길에 화월당과자점 앞

 

어~~ 10시가 다되가는데 아직 불이~

 

화월당과자점

화월당

 

 

 

다음번에 화월당 과자점~ 찹쌀떡, 카스테라팥 에대해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