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어제 화월당제과점 포스팅하다가

 

4월달에 다녀온 군산 이성당 생각이 나서

 

부랴부랴 사진을 찾아서 포스팅해요

 

팥빵이 유명하다고 줄서서 산 기억이

 

전국3대 빵집;;; 이성당 대전에 성심당 안양에 모라는데

 

빵에 별로 관심없고

 

 ㅋㅋㅋ 팥을 싫어하는 달향으로서는 난감 했죠

 

팥빵이 모라고 줄을 서서 사야되나..

 

 

위치는 지도~~ 군산시 월명동 군산초등학교 인근이에요

 

063-445-2772

 

군산 시내가 생각보다 작아서

 

당일치기 여행 강추~

 

근데 여기서 줄서서 산기억이 나서 엄청 바쁘시니

 

전화 안받으실거 같아요

 

아침 8시 30분경 도착했는데

 

이미 줄서계시네요 저희도 별루 없네 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

 

우리가 일찍온거 다만 안에 이미 줄이 엄청 길게 서있어요 ;;;

 

저기서 기다렸는데 계산까지 30분걸렸어요 카운터 보시는분만

 

3명 있으신데도 저정도니

 

이성당

 

 

한참기다려서 ;; 겨우 저기 팥빵 보이시나요 저거 살려고 아침부터 줄을

 

 

막 팥빵 2판 사가는 분도 있고

 

엄청난 쇼크였어요

 

팥빵을 ;;;

 

전국 3대빵집이라더니  맞긴 맞네요

 

1945년에 생겼다네요  순천 화월당은 1928년

 

두빵집(화월당은제과점이라고 이제 빵을 안팔아요)

 

모두 일본사람한테 빵만드는걸 배워서 여신거라고 주워들었어요

 

영업시간 필수 체크 해서 시간 허탕 치는 일 없으셔요

 

 07:30~22:00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팥빵

 

전국 3대빵집

 

 

저렇게 빵이 대구어지면 배달오셔서 원하는 대로 담는데

 

인당 살수 있는 제한이 있어요

 

 

 

저거 2판인가??

 

암튼 그리 넉넉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야채빵은 오후에 판매

 

 

 

이제 팥빵을 들고 다시 줄서기

 

제가 팥빵을 안좋아해서

 

10개만 ㅋㅋㅋ

 

군산 이성당

 

흠 일단 팥을 시러해서(강조) 줄서서 먹기까지;;;

 

달향한테는 그리 맛집은 아니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