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 입니다.

 

10월 3일 순천여행가서 다녀온

 

 순천만정원 근처 한정식 식당에 대해 포스팅 가요

 

 

저희 커플은 입맛이 똑같아서 한정식도 좋아하는데

 

몇년만에 전라남도에 여행을 가게되서

 

순천에 도착하자마자 첫번째로 한정식

 

집을 갔어요

 

 

근데 지역 분들은 자주 가시지는 않는 건지

 

운이 나쁜건지 한분께 물어 보니 모르시더라구요

 

아니겠지 설마 맛있을거야 라는.. 불안감을 감추며

 

들어섯는데 ㅎㅎ

 

역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캬캬캬~~

 

 

 

일단 모법음식점

and

외국인친화업소

 

둘다 순천시에서 지정

 

명가

 

광주은행 명가 패까지 뙇

 

입구부터 흡사

 

전쟁영웅이 훈장을 주렁 주렁 달듯이

 

나 유명하다~ 라고 ㅋㅋ 광고하네요

 

 

 

 

마음이 급해서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차가 엄청 막혀서 보통 4시간 걸린다는데

 

7시간 결려서 도착 ㅠㅠ

 

 

 

7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이 탁트였어요

 

저기 오른쪽으로 보이는 공원이

 

순천만정원~ 후(죽을뻔 했어요 엄청 넓어서 이거는 추후 포스팅에 자세히)

 

 

오후3시 경이라 한산한네요 원래

 

계획은 점심 정식을 노렸는데

 

이미 ㅠ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사장님이 친절하게 단풍 정식 많이 먹는다고 펼쳐주심

 

아래 2인시65000원은 ;; 잘못 적힌 거라고 ;;

 

단풍정식

 

단풍정식으로 주문~~~ GOGO

 

종류가 19가지나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엄청깔끔 했어요

 

저희가 커플이 좋아하는 회도나오고

 

문어회

 

 

 

깔끔한 밑반찬 4종세트

 

3번째 나물같은게 민들레 무침이라고 좋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요고 완전 맛나요 가오리?? 인가

ㅋㅋㅋ 폭풍 흡입

 

 

전라도라 홍어;;가 나왔는데 저희는 서울사람이라

 

홍어라고는 양념한거 한두번 먹어본게 전부라서

 

감히 도전을 못하고 ㅋㅋㅋ

 

고기만먹고 홍어는 그대로 반납

 

홍어

 

요거도 모라고 하셨는데

 

강원도 밀전병 맛나요 ㅎㅎ

 

 

 

 처음기본 으로 나온 세팅샷

 

 

한정식

 

저기 거먼거는 흑임자 죽 죽부터 먹어야되는데 역시 회먼저 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볶음

 해물 복음

 

전복도 들어 있어요~

 

 

 

 

 

요건 ㅋㅋㅋㅋㅋ귀요미

 

낙지구이??

 

저거 소스가 엄청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침고이네요 ;;

 

다리가 어찌나 꽉 나무 젓가락을 잡고 있는지

 

먹는데 2단 분리 했어요(머리 먼저 끊어서 먹고, 몸통 다리)

 

 

낙지구이

 

새우 치즈 구이

 

요거 엄청 커요 ㅋㅋ

 

달링이 새우 잘안먹는데

 

한마리 뚝딱 했다는

 

새우치즈

 

떡갈비 말이 필요없음 광양과 순천이 가까워서 그런지

 

(청향당이 음식을 잘하는거겠죠 ;;;)

 

떡갈비 진심 맛있어요

떡갈비

 

떡갈비 까지 먹고나면

 

식사로

 

가자미 조림?

 

이름에 약하네 녹음 할껄 그랬나 ㅋㅋㅋ

 

이미 배가 빵빵한데도

 

요놈과 밥한공기를 뚝딱

 

 

재빠른손놀림 들깨 모라고 하셨는데

 

완전 깔끔해요 마무리로 딱입니다.

 

 

 

청향당

 

 

이정도면 서울에서 5만원 받아도 안아까울거 같아요

 

ㅎㅎ 보통 한정식이 25000원 이상 하는데 이정도로 잘나오다니

 

역시 전라도가 음식의 고장이긴 하나보네요 ㅋㅋ

 

아참 위치위치

 

 

청향당 061-743-5445

 

청암대학교 건강복지관 7층이에요

 

 

다음에는 저녁으로 먹은 중앙시장에 위치한

 

일품매돈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