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주말에 N드라이브와 스마트폰 사진 정리하다가

 

애완견 군이와 다른 동물들 사진이 있어서

 

블로그에 올려요

 

사진보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먼저 먹신 장군이 입니다.

 

 

 

 저리 가라능~~~~

 

 

 

 

삐진 장군이

 

 

 

 

 

 

고양이는

 

제 동생이 키우는데 이번 추석에 집에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2마리 키우는데 한마리가 정말 웃긴 포즈로 자네요

 

하얀놈은 사람한테 잘안오는 도도한 고냥이

 

 

 

 

아무리 유인해도 안옵니다

 

 

근데~ 검은 고냥이 요놈은 막와서

비벼대요 이놈이 웃겨서 사진찍었는데요 보시죠

 

 

 

 

 

 

 

 

 

 

 

저렇게 사람처럼 앉아서 졸아요 ㅋㅋㅋㅋ

 

완전 귀요미

 

 

 

 

 

 

 

다시 장군이로 돌아와서

 

간식인데 모가 맘에 안들었는지 안먹고 삐쳤있네요

 

 

 

 

 

 

 

 

졸린 군이

 

선풍기 바람을 좋아해서 저렇게 졸린데도 바람 앞에 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애견까페 군이 친구중 닥스훈트 귀요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