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지난 일요일 경복궁역 대림미술관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의 아내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린다 매카트니의 사진전을 보러

갔다왔어요 근데 관람하는데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D MEMBERSHIP

 

 

달향팀도 인터넷으로 회원가입하면 입장료가

5,000원에서 3,000원으로 할인된다는 정보만

알고 갔었는데요

(1명만 할인 모두할인 받을려면 개인별로 가입)

 

대림미술관

 

미술관에 도착하니 바로 입구에

D MEMBERSHIP 이벤트 중이라네요

맴버쉽 혜택이 참 좋아서

땡잡았다 하면서 바로 가입했어요

온리인 회원가입된 사람 중

대림미술관에서 오프라인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가서셔 가입하셔도 되요  입구에

 회원가입용 노트북 2대가 있답니다)

 

디맴버쉽 해택 주요내용입니다.

 

1. 일단 사용 기간이 없어요

 (모두 소진시까지)

              

2. 전시 관람 3회가 무료

  (본인, 동반인 가능)

 

3. D 패스라고 1회 무료

 

4.대림미술관라운지

   커피 1잔 무료

 

이모든게 단돈 만원

(무슨 TV에서 나오는 카드광고 같네요^^)

 

홈페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림미술관 www.daelimmuseum.org

원래 가격이 23,000원인데

1만원으로 할인 중이네요

 

대림미술관 맴버쉽

 

 

달향팀은 3명모두 온라인가입으로 개별 할인을

받을려고 모두 미리 가입해서 왔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니 ㅠㅠ 이래서 정보가

중요해요...

 

대림미술관 관람 예정 이시라면

알뜰하게 관람하기~ ^^

 

 

아참 Plus Tip

대림미술관 어플로 사전에 정보도

얻고 회원가입도하고 관람시 설명도

들을수 있답니다

 

대림미술관 어플

 

린다매카트니

 

미술관어플

 

daelim museum

 

대림미술관 온라인

 

대림미술관 회원가입

 

 

 

전시어플

 

대림미술관

린다메카트니 사진전은

따로 포스팅 할께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사진전이에요

멈춰서서 한동안 사진을

바라보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