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내일은 날씨가 더욱 쌀쌀해 해진다네요

 

서울이 영상 7도씨까지 내려간다고하니

 

벌써 겨울이 훌쩍 다가온듯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더욱 조심하시구요

 

논현역에서 데이트할때 자주가는

 

360삼겹갈비 포스팅~~ 시작합니다.

 

360 삼겹갈비

 

 

위치 논현역 3번출구 인근입니다. 한 30m정도 ㅋㅋ

 

전화번호는  02-5410-0360

 

 

여기가 맛있는게 다른데와는 다르게 저온숙성 360시간은 아닌거

같아요 그럼 15일인데 ㅋㅋㅋ 간판에 써있는데 맞겠죠 ㅋㅋ

요즘도 들리는데 삼겹갈비가 맛나요 ㅋㅋ

 

처음에는 동네 인근이라서 우연찮게 들리게 되었는데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요즘은 처음처럼 사장님이 친절하지 않으셔요 ㅋㅋ 생각하기에 이유는 맛도 있는데 아직 그만큼

유명하지 않아서 손해가 나시는듯 해요 줄서본적이 없으니까요 가격도 싼편인데 ㅠㅠ)

삼겹갈비는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 주셔서 먹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맛있답니다 서비스 보다 고기 맛이죠 ㅋㅋ 비교를 하자면

 

지금은 없어졌는데 논현역 인근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셨을

영동시장쪽 주먹대장(제주도식 돼지고기)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가격도 싸답니다

 

강남최초 저온숙성육 전문점 아래 사진처럼

사장님이 가락시장에서 및 모란시장 등 직접 사오신다고

가게 내부 벽면에 그려 놓으셨어요 ㅋㅋ

그리고 처음 왔을때 사장님 형님이 도축장에 계신다고 했나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저가격에 판매 할수 있는거라고

 

저온숙성육 전문점

 

메뉴판입니다.

벽면에 크게 걸려있는데 테이블마다 저렇게 적힌게 있어서 가까운걸 찍었어요

프리미엄 고기류 중에서 360양념 숯불고기 빼곤 다먹어 봤는데 

 

달향은 삼겹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 등심꽃살보다 삼겹갈비가 짱 ㅋㅋ

360 삼겹갈비 메뉴판

 

저기 한우곱창전골이 적혀있는데 사실상은 판매 안하셨어요 특선메뉴라서 그런지

달향 커플은 한우곱창전골 매냐인데 ㅠㅠ 겨울에는 판매 하실지 다시 들이대 봐야겠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한우곱창전골은 망포??? 청어람이 제일 맛있어요 근데 일요일에 장사 안하시는게 함정)

 

 

기본세팅으로 깔끔하게 저렇게 주신답니다 밥도둑 양념게장도 나와요

이거 맛있어요 ㅋㅋ 여자가 2명이였는데 셀러드는 손도 안댐 ㅋㅋㅋ

논현 삼겹갈비

계란탕도 기본찬~ 

 

저렇게 삼겹갈비 모습인데요 이야기하다가 ㅠㅠ 사진찍을

타이밍 놓쳐서 이미 불판에 올라감 ㅋㅋ 뒤늦게 찰칵

저렇게 구워서 잘라 주신답니다

두께가 두꺼워서 제주5겹살 처럼 잘라주신답니다

논현역 맛집 삼겹갈비

아래 갈비보이시죠?삼겹갈비

 

논현 360 삼겹갈비

 

360 삼겹갈비

 

삼겹갈비 360

위에 사진까지가 기본적으로 세팅해주시는 삼겹갈비

이제부터 찬찬히 뒤짚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술이 있음 금상첨화인데 저희는 술을 안좋아해서

 순수 고기와 냉면만 흡입

아참 장사가 생각보다 잘 안되시는 듯해요

 전에는 고기 먹으면 냉면(물냉, 비냉)이 꽁짜였는데

요즘은 고기드시면 3,000원 사람이란게 똑같아요

달향도 처음에 이거 이렇게 싸게 파시면서 냉면도 꽁짜면 남는게 있나 했는데

막상 냉면꽁짜루 먹다가 돈내고 먹으니까 괜시리

 아깝더라구요 욕심쟁이~~ ^^

 

 

고기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른데 역시 고기에는 냉면이죠

달향은 고기 먹을땐 비냉이 진리

 

비냉

 

360시간 삼겹갈비

 

선육후면~ 맛있는 고기후에 맛있는 냉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