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강원도 고성군에 가는길에 우연히 알게된 맛집을 소개합니다

 

고성군과 같이 일하고 있는 사업이 있어서 고성출장을 자주 다녔는데요

 

그동안 잘모르기도 하고 강원도 고성은 38선 이북이라서 그런지

 

맛집이라고 소개하는데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더라구요

그래서 거진 진부령 황태마을 식당에서 대충 때우거나

 

고성군청 앞에서 식사를 했었는데

 

왼걸 황태마을에서 조금가면 이런 맛집이 숨어있었네요(몰라서 지나치시 쉽상일거 같아요)

 

위치입니다.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홀리 137-6

 

처음 가시는 거면 진부령 황태마을 가게들 지나고 조금만 더올라가면 길가에

 

식당 몇 군데가 모여있는 곳(2~3개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요

 

 

 sbs 맛있는 tv 7번국도 맛집 선정이라고 현수막도 걸어 놓으셨네요 ㅋㅋ

 

아참 저기 적힌데로 토종닭도 판매하시더 라구요

 

주변 군인 간부가 와서 토종닭 잡아달라고 예약 하더라구요

 

직접기른거 잡는거라서 토종닭은 먹고싶었지만 예약하거나 2시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7번국도 맛집 꿀벌식당

 

 

여기가 맛집인 이유가 반찬 같은것도 뒤에 텃밭에서 직접 기르신걸 사용하신다네요

 

다른 것들도 물론 전부 국내산 사진을 자세히 찍고 싶었는데

 

출장중이라 눈치보며 몰래 찍어서 몇장 없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여기처음에 방문했을때는 청국장이랑 황태구이를 먹었는데요

 

와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청국장이랑 황태구이 엄청 맛있답니다 직접 기르신걸 써서 그런지

 

완전 옛날시골 집밥 먹는 기분으로 꿀맛 이였답니다

 

밥2공기 비웠답니다 밥도 많이 주시는데 자꾸먹으면 안되는데 ㅋㅋㅋ

 

반찬도 엄청 많이 주심 깜짝 놀랐어요 왠만한 한정식 식당처럼 주세요 ;;;

 

 

 

모닝와이드 꿀벌식당

 

 

이번에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

 

초이스는 출장중이라 제맘대로 못하고 오징어볶음으로

 

 

반찬이 15가지나 나왔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황태국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말이 필요 없었답니다 오늘도 2공기를 먹었어요 ㅠㅠ

 

 

 

진부령 꿀벌식당

 

오징어볶음

여기 오징어 볶음도 맛있네요 공기가 좋은 고지대 진부령쪽이라 그런지

 

산나물도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저렇게 많이 먹엇는데도 오징어를 남겨 버렸네요

 

후아 양도 많이 주시네요

 

계산하면서 오징어볶음이 너무 맛있다고 포장도 되냐고 하니까 모든메뉴 다 포장된다고 하시네요

 

집에가서 데워드실수 있게 포장해 주신다네요

 

다음에는 다른메뉴를 먹고 포장해 오고싶네요

 

청국장 황태구이 맛집인데 다른것들도 맛있네요 집밥처럼 든든하고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그냥 ~~

 

고민 없이 드셔보시길~ 이만 7번국도 맛집 진부령 꿀벌식당 포스팅 끝

 

나오면서 보니 대한민국 맛집선정 엠블럼 ㅋㅋ 2011년도에 sbs에서 tv프로그램에서

 

소개해줬는데 그당시 27년 전통이 였으니 이제 30년전통이네요

 

아 포스팅하다가 보니 현수막은 MBC네요 ;; 얼마전에 나왔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