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이번주말은 날씨가 좋아서 역시나 야외활동을 주로 했답니다 벌써 서울도 개나리가 조금씩 피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 쑈핑도 후식후~! 조금 돌아다니다보니 달달한 후식이 땡기게 마련이라 :) 저번에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먹어본 에끌레어가 떠오르길래 가로길에도 있는지 검색하니 몇개의 가게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지친몸을 이끌고 가기에 자라매장과 가까운 곳에 있는 가게를 가보게 되었답니다

 

빠따슈라고 아주 조그만한 가게라서 지나치기도 쉬워서 몇번을 헤메다 찾았네요 간판도 없어요 ㅠ_ㅠ 없어졌나하고 포기하려는 순간 발견 ㅋㅋ

 

 

신사 가로수길 빠따슈라는 에끌레어 전문점인데요 정말 ㅋㅋ 찾기 어려워요 아무튼 가게가 너무 작아서 앉아서 수다떨면서 먹기는 조금 ;;; 미리 자리를 선점해야 가능할 듯 합니다

 

 

다른 에끌레어 가게와는 다르게 에끌레어가 약간 넓으로 뚱뚱하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보시면 느껴지실꺼에요 ㅎㅎ 에끌레어만 판매한다는것 빼곤 무엇이 맛있는지 몰라서 물어보니 아래 3가지가 BEST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먼지도 모르고 그냥 잘나가는 메뉴 3개랑 ㅋㅋ 아메한잔

 

 

 

 

요아래 3개의 에끌레어가 빠따슈에서 잘나가는 메뉴라네요 ;; 이름 몰라요 달향도 처음가봐서 저시 카운터에도 이름은 안적혀 있어요 ㅠ_ㅠ 

 

 

 

 

 

달향커플이 요로케 반씩 나눠서 먹었는데 역시 에끌레어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당충전에는 아주 적합하군요 :) 

 

 

아참 아메도 사이즈는 적은데 좋은 커피를 사용하는지 커피맛도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