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요즘 일일 드라마 주말드라마, 월화드라마, 웹드라마 등등등 수많은 드라마 예능 케이블 등등 볼거리가 넘쳐자는데요 하나하나 본방사수는 사실상 정상적인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에 몰아보거나 완결되면 시간날때 몰아보시는 분들 또느 출퇴근이 길어서 출퇴근시에 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런분들을에게 아주 좋은 TV다시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달향은 전에 포스팅 했다시피 컴퓨터 보다는 스마트폰 오늘의 TV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요놈도 괜찮은거 같아서 알아 두었다가 진짜 한 3개월 묵혀두었다가 포스팅 하게되네요

 

먼저 다시보기.com이라고 www.dasibogi5.com 으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사진처럼 각 드라마 영화 예능오락 케이블 등 다양한 다시보기가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현재 방영중인 케이블 드라마 다시보기를 예로 들어 볼께요 닥터 프로스트 를 클릭해 서 원하는 회차를 누르니 아래 그림처럼 링크가 드라마 다시보기 링크가 회차별로 나온답니다 보기에도 중국이나 외국 다시보기 링크인듯 합니다 근데 광고는 우리나라 광고가 나오는에요 아마도 광고가 반응형 인가보네요 ㅋㅋ tudou.com 요놈이 중국쪽인걸로 안느데 Dailymotin은 어디껀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중국애들은 정말 ;;;;

 

 

 

아참 한편에 저렇게 링크가 여러개가 있는 이유는 트래픽이 많아 플레이가 안되거나 차단되거나 해서 문어발식으로 한편을 각각 다른 링크를 통해 막히면 다른거 막히면 다른거 술래잡기처럼 해놔서 ;;; 왠만해선 다 볼 수 있는거 같아요 

 

심심할때 집에서 컴퓨터로 원하는 TV다시보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