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딱히 땡기는게 없고 배는 고프니 따로 생각나는게 없어서 고민하던중

얼마전에 신규 오픈한 '서브웨이 논현점'에 다녀왔는데요(옛날 고이비토자리)

 

서브웨이 논현점

 

서브웨이 논현점

 

11월 6일날 오픈해서 그런지 아직 지도에는 반영이 안되있네요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구글지도 모두 확인해 봤는데 없네요 울며 겨자 먹기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프

로드 매장 맞은편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지도상으로는 마린산부인과 건물인데 오프로드 매장 보고 찾으시는게 빠를거에요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서 조금 기다렸답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도 처음이여서 그런지 다른 매장보다는 아직 서투른듯 보였지만 그래도 친절하시더라구요

일요일날 아점으로 먹고 월요일 연짱 저녁까지 먹다니...

밥먹을 먹어야 되는데 +_+; 간편하고 맛있으면서 배도 차니 자꾸 먹게 되나보네요

 

<일요일 아점에 찍은사진이 더잘보여서 위에는 어제저녁 서브웨이>

subway 논현역점

 

서브웨이 논현역점

 

서브웨이 논현역점

 

그제 군이 반려견 놀이터도 11월 30일까지더니 서브웨이 행사도 11월 30일까지네요

오늘 또 찾은 이유가 햄콤보 행사때문에 찾은건데 ㅎㅎ 원래 가격이 5,600원짜리를 하루종일 3,900원에 판매하니 원만한 편의점보다 싼가격이죠 물이나 콜라까지 주는데 말이죠 물론 맛은 비교도 안되는데.. ^^

 

잡설은 그만하고 서브웨이 간단한 이용법 입니다 미리 알아두시면 고민하지 않고 바로 주문 저도 처음에 서브웨이 갔을때 한참 고민했어요 선택해야 할게 많거든요 남자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듯 주문할때 이것저것 자꾸 자꾸 물어보니 말이에요 ㅋㅋ

 

1. 들어가서 입맛에 땡기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합니다

   (아참 계산은 마지막에 샌드위치가 완료되어 받으실때 하시면 되요)

 

논현역 서브웨이

 

 

2.처음오시면 베스트메뉴중에서 드시는걸 추천

 

논현역 서브웨이

 

논현역 서브웨이

 

논현역 서브웨이

 

 

3. 메뉴를 선택합니다(15cm, 30cm, 찹 샐러드) 

 

논현역 서브웨이

 

 

4. 빵을 선택 벌써 고민이죠 빵종류가 6개가지 달향은 허니 오트나 플랫브레드를 추천

 

논현역 서브웨이

 

 

5. 추가 선택은 패스해도 무방하나 베이컨등 입맛에 맛게 추가하면 더욱 맛있어요 ㅎㅎ

베이컨이 땡기는 달향

 

논현역 서브웨이

 

논현역 서브웨이

 

 

6. 야채선택인데 하나만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되는데 보통 시러하시는걸 제외해서 주문하시는게 효율적이랍니다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클, 주세요 보단 모모모 빼고 넣어주세요 하면 만드시는분이 한마디라도 덜 물어보거든요

 

논현역 서브웨이

 

서브웨이 논현역점

 

 

7. 후아 힘들죠? 이제 마지막 이랍니다 '소스 선택' 취양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는데 소스 몇가지 섞어도 되니까 한가지만 고르지 마시고 여러가지 넣어보세요 처음이시면 '가장 많이 하는걸로 해주세요' 하시는 센스~ 

 

 

서브웨이 논현역점

 

8. 리얼 마지막 세트선택 인데 1700원으로 콜라 or 사이드 메뉴를 고르시면 되는데 쿨하게 샌드위치만 드셔도 든든하니 굳이 하실 필욘 없어요~ 

 

서브웨이 논현역점

 

서브웨이 논현역점

 

서브웨이

 

햄콤보

 

햄콤보

 

 

다 계산하고 먹고 일어날려고 보니 홈페이지에서 써브웨이 평가를 하면 다음 방문 구매시 무료 쿠키를 준다네요 http://www.subwaykorea.co.kr/main/main.aspx 

서브웨이 무료 쿠키

 

 

Plus Tip 아참 논현역점에서는 아침메뉴를 파는데요 매일 오전 11시까지 4가지 세트가 3,900원이니 아침식사 대용을 좋은거 같아요 근데 '서브웨이 영업시간'이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니 아침 8시경 논현역에 있지 않으면 먹기 힘들겠네요 ㅠ_ㅠ 일찍출근하는 사람한테는 안좋네 힝 ㅠ_ㅠ 단품으로 샌드위치만 사셔도 2,900원이니 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