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 입니다

업무를 하다가 보면 소스들이 많이 필요한데요

MS 파워포인트 작성시 애니매이션 클릭등 상황에 걸맞은 소스 모으기가

쉽지가 않은데 GitHub에서 구글 디자인 오픈소스 750개의 아이콘을 무료로 공개하네요

 

 

 

아래 링크는 아래클릭 하시면 되구요

https://github.com/google/material-design-icons/releases/tag/1.0.0

 

이건 무료 배포할때 미리 미리 챙겨 두시면 좋아요 ㅋㅋ

저도 처음에 입사하고선 이미지 아이콘 3D소스 등 한 20gb를

외국사이트에서 긁어 모아서 필요할 때 꺼내 쓰곤 했는데

요즘은 열정이 덜해서 그냥 파워포인트에 있는 기본으로 쓰는데

그래도 아쉬울 때가 많죠

 

구글디자인이라니 일단 깔끔할테니 쓰기 좋겠어요

파일에 포함된게 아이콘이 웹용따로, 아이폰 os따로, px크기 따로 아주 친절하게

무료로 제공해주니 황송할 따름이죠  750가지인데 저렇게 파일로만 나누면 몇개야 도대체

 

material design icons

 

material design icons

 

다운 받으시면 용량이 57mb짜리 ZIP파일인데요

압축 푸는데 좀 걸리더라구요 ;;;

750가지 아이콘인데 머이리 많아 용량을 확인해 보니 278Mb 파일 개수가 70,598개

웹용, 아이폰용, px크기, 백그라운드, 아웃라인 등 따로 라서 워워 멋지구만

오픈소스가 아니라 유료보다 더좋음....

 

material design icons

 

이건 어플 만들때도 유용하게 쓰고

오픈소스라서 저걸 약간만 가공해서 사용하면

활용도가 엄청나겠네요 ㅎㅎ

달향은 어플개발자가 아니라서 PPT나 엠블럼??

구상도 같은거 만들때 유용하게 사용하겠네요

 

 

여러분도 얼른 챙겨 두시길 ㅎㅎ

 

material design icons

 

material design icons device

 

material design icons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