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인 크로플 와플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먼저 크로플? 혹시 아시나요? 크로와상+ 와플의 줄임말로 요즘 집에서도 많이들 와플기계에 크로와상 생지사서 해드시더라구요~ 코로나가 만든 일상 크로플+달고나커피 만들기 등등!

 

 

 

 

 

새들러하우스! 맛있다고 해서 꼭 와보고싶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와플가게가 아니라 가죽가방겸 카페인걸로 알고있어요! 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바로 내려가시면 안되구요! 입구에 웨이팅리스트가있어요! 구분은 매장or 포장! 저는 포장으로 작성하고 먹고싶은 와플을 핸드폰번호와 함께 작성했어요~ 전화가 오길 마냥 기다릴 순 없어서 평소 가보고 싶었던 리빙편집샵으로 가서 구경하며 기다리기로했어요! 편집샵은 밑에서 설명해드릴께요 :)

 

편집샵에서 구경하고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 않아서 직접 찾아가서 기다렸어요~ 예약된 웨이팅 리스트가 어마어마해서 많이 기다렸어요~ 작성을 오후 4시쯤했는데 5시에 받았답니다 ^ ^; 완전 핫플이죠? 맛집인지는 제가 먹어보니 인정!하겠더라구요~ 부드러운 크로와상과 와플을 식감 조합이 좋았어요! 크기는 사진처럼 커서 두개만 구입했어요! 기본 플레인와플과 치즈와플만 구입했어요 ! 바질와플은 매운맛이 난다고하여 패스! 눈치게임 성공하셔서 핫플 와플맛집 맛보시길 바래요 :)

 

 

아까 소개해드린다고 말씀드린 리빙샵 챕터원이에요! 새들러하우스에서 완전가까워서 기다리기 좋은 코스인것 같아요! 눈이 즐거워지는 공간!

 

트렌디한 리빙샵답게 갖고싶은것들이 가득찬 공간이지 않나요? 너무 예쁜 가구들과 소품, 조명, 그릇, 오브제들까지 어느하나 예쁘지 않은것들이 없었어요~ 다시 집을 꾸미고 싶은마음이 들 정도로 마음을 홀딱 빼앗긴 공간입니다. 집들이선물이나 결혼하는 친구들, 생일선물을 구매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취향저격하셨길 바라며 또 예쁜것들 함께 구경해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