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 요즘 한남동의 핫한 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그릇, 옷, 그림등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까진 분주하지 않고 층별로 섹션도 구분되어 있어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탈의실마저 예쁜 공간의 모노하 ! 포인트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과 모노하의 공간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나이가 들수록 더욱 한국적이고 담백한 느낌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아요~ 디스플레이된 구성도 너무 좋았구요! 1층에서 부터 동공이 마구 흔들리기 시작했죠 ~

 

여기서는 정말 입이 딱 벌어지는 ! 갖고싶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주방의느낌을 그대만들어 놓은 공간 이었어요!

이 도자기는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인 해인요 김상인 작가님 작품이라 더욱 반가웠어요 ~ 도예 백자의 매력은 정말 헤어 날 수 없는것 같아요 ! 보고있어도 봐도 또 질리지 않는 그런! 개인의 취향입니다 :)

 

작은 생활용품이나 주방소품들도 너무 정교하고 예쁘더라구요~ 찾잔과 함께 플레이팅된 모두 다 너무 맘에들었어요

 

 

 

아름다운 달항아리에 마음이 빼앗기고 꼭 언젠가는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

들어가는 공간부터 다 너무 좋았던 힐링되는 모노하였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도심속에 이런 편집샵 찾아보긴 힘들 것같아요 특히 여자들이 좋아할것같은 모든것이 있는 느낌입니다. 다시 또 핫플레이스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