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달향 입니다

얼마전 재밋는 어플을 깔게되서

소개해드려요

어플이름은 스마트이미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지원한다네요

내폰 사진올리고 판매되면 수익금을

얻는 구조랍니다

사진을 어플로 업로드하면

국내는 물론 해외이미지

사이트로 판매해 로열티를 받는

구조라네요

먼저 어플 설치

플레이스토어에 스마트이미지

치시면 나온답니다

스마트폰 수익


설치하고 실행하면

스마트 이미지

회원가입하시고

로그인

포토등 등록

폰에서 판매할 사진을

선택해서 등록하면

승인심사른 거쳐

등록이미지


또는 거부 결과를

승인거부 결과를 보실수 있어요

심사기준이 무엇인지 ㅋㅋ
다 제가 찍은 사진인데

거부된 것도 있고

등록된것도 있네요

판매되어야 정산금이

들어오나봐요

저는 0원 ㅠㅡㅠ

아참~~

 무료이미지도 하루10장

 제공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