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저번주 토요일 강남역에 갔다가 배는 고픈데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고민 고민하면 배회하다가 가보게된 먹쉬돈나를 포스팅해요^^

 

떡볶이 다들 좋아하실텐데요 즉석떡볶이가 예전에 한참 유행이였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달향은 정말 never 100이면 100 별루 였거든요 ㅠㅠ

실제로 1년 6개월 만에 먹어보는 즉석떡뽁이랍니다.

 

먼저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 보다는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데요

 

 

찾기는 쉬울실꺼에요 더프라이펜 윗층인데

SBS 생활의달인 김미정 먹쉬돈나 라고  간판에 크게 적혀있거든요

다른건 제치고 저기 ㅋㅋ 사진과 SBS 생활의달인 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계단입구에 아래처럼 김신영씨 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생활의달인

 

내부에 들어갔더니 할로윈 데이 장식을 ^^

저희는 출입문 가까운데 자리를 잡아서 저기 멀리 접시판 같은거 보이시죠

저게 다 연예인들 싸인이랍니다 다른사람들 피해줄까바 사진은 못찍었어요

 

 

 

아무래도 저렴한 즉석떡볶이 집이라서 그런지 왠만해선 다 셀프 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깜짝놀랐어요 즉석떡볶이 1인분에 4500원  불고기, 치즈, 부대 모두 4500원

다른 즉석떡볶이집은 여기보다는 1.5배~2배는 비싼데;;

 

 

즉석떡볶이 메뉴가 5가지라서 ;; 이거 고민고민 하다가

어떤걸  사람들이 주로 먹냐고 물어보니

쿨하게 보통 치즈 해물 불고기 부대............(다 맛있다고 하신거나 진배없음)

라고 말씀하심 섞는것도 가능하다고 해서 해물고 치즈로 주문;;;; 사리로 김말이 + 우동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볶음밥 먹을려고 2인분만 주문하고 사리만 추가했어요 ^^

주문하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먹쉬돈나의 뜻이 먹고 쉬고 돈내고 나가 그래서 먹쉬돈나

(이거참 터치 안할테니 먹고 쉬다가 돈내고 나가~~ ㅋㅋ 쿨쿨쿨~~~)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서 바로 가져다 주심 ㅋㅋㅋ 역시 즉석떡볶이의 위력 근데

주방에서 거의 조리되어서 가져다 주시고 아래 사진처럼 조금만 더 끓여 먹으면 된답니다

근데 2인분이 엄청 많음... 저게 2인분

 

 

강남역 먹쉬돈나

 

강남 먹쉬돈나

 

먹쉬돈나 즉석떡볶이

 

츠지떡볶이

국물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ㅎㅎ 하도 즉석떡볶이에 디어서 soso 그냥 때우자 식으로 왔는데

역시 강남에서 살아 남으려면 맛있거나 특이하거나 싸거나 무언가 장점이 있어야 겠죠

일단 저렴하고 맛은 중간이상 더군다나 진짜 어렸을때 학교앞에서 먹었던 밀떡볶이 맛이나서 캬~

 

먹쉬돈나

 

 

해물떡볶이

 

요곤 김말이 떡볶이 국물에 진하게 담궈서 ㅋㅋ 오뎅처럼 보이네요

김말이

 

마지막으로 마무리 볶음밥 1개,, 양이 압도적 총 16000원정도로 3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강남역 인근에서 저럼현 즉석 떡볶이 맛집 먹쉬돈나에서 먹고 쉬고 돈내고 나기시길~~~

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