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주말 토요일에 맞추어

홍대 데이트 코스로 괜찮은 장소 포스팅 할께요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4-5번지

전화번호는 02-3144-0864, 영업시간 오후01:00 ~ 오후10:00 까지에요

오전에 가시면 닫혀있겠죠?? ㅋㅋ

 

그나저나 의문 스럽게 왜 명칭이 그냥 젠틀몬스터가 아닌 젠틀몬스터 홍대쇼룸 일까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궁금해서 알아보니 홍대쇼룸(다른매장도 쇼룸 붙네요)

이 붙은 이유가 1층에 15일(2주죠 길다고 생각하면 긴건데 제가 생각하기엔 아주 짧은거 같아요)

마다 새롭게 변화하는 FAST SPACE를 선보이는 퀀텀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그냥 젠틀몬스터가 아닌

젠틀몬스터 홍대쇼룸이 붙은거 더라구요

 

퀀텀프로젝트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예술적 시도를 통해 15일마다 새롭게 변화하는 FAST SPACE를

                  선보이며, 상업공간의 새로운 진화를 제시한다.

 

자세한 설명이나 궁금하신건 아래 홈페이지 링크 걸어 놓을께요

홈페이지 링크에요 http://gentlemonster.com/project/quantum/?area=kr

 

젠틀몬스터

 

쇼룸

 

일요일에 다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꾸준히 나와서 간판만 찍기가 어려웠어요

 

15일마다 변하는 퀀텀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가 진행중이면

다시 또 들려봐야 겠어요 그냥 전시보는거 처럼 2주마다 들려도 좋을거 같습니다.

(상업공간에 새로운 진화를 제시한다 괜찮은거 같아요)

 

 

사람들을 다시 끓어 들이는 재주가 뛰어 난거 같아요 아참 1층에 퀀텀프로젝트가 진행 중이고

2층이랑 3층에 젠틀몬스터 제품이 있어요 그거만 보고 가시는거 아니에요~~ ㅋㅋ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홍대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썬글라스 종류가 엄청 많고 디자인도 특이하고 이쁘답니다

하나씩 다써볼려면 시간이 꽤 걸릴꺼 같아요

달향은 맘에 드는 거만 써봤는데도 한참 걸렸답니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썬글라스

안경

 

 

젠틀몬스터 홍대

 

선글라스와 안경만 이쁜게 아니라 아래 사진처럼 케이스도 이쁘고 특이하답니다.

 

젠틀몬스터 케이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썬글라스

위에 선글라스 완전 써보시면 다들 킥킥 거릴껄요 재미난것도 많고 이쁜것도 많았어요

다른분들도 맘에 드는거 골라서 써보고 사진찍고 하느라 바쁘시더라구요

 

홍대 데이트 가시거나 홍대 나들이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퀌텀프로젝트도보고 선글라스 써보고 안경도 써버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아참 일반인을 대상으로 안경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정기적으로 진행 한다는데

이번에는 10월 25일에 안경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접수는 10월 15일까지라네요 관심있으시면 한번 해보세요

안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네요

자시만의 안경, 나만의 디자인을 원한다면 참여하세요라고 적혀 있네요

 

안경만들기 프로젝트

 

안경만들기

 

아 홈페이지 보니 논현동에도 있네요 근데 위치가 나쁘군요

젠틀몬스터 논현동 쇼룸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배를 통해 만나는 공간과 각각의 방에서 전달하는
이야기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여정를 만들어 주고자 한다네요

영업시간은 오전11:00 ~ 오후8:00라네요 다음번엔 논현동 젠틀몬스터도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