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십니까~ 달향입니다.

 

오늘은 몇년만에 돌아온 법정공휴일인 한글날 모처럼 서울데이트를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들린

 

삼성 현대백화점 식품관 간식들???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삼성역

 

현대백화점 식품관 간단히 간식만 먹자고 잠깐 들렸는데

 

훌터보다보니 오짱~ 오징어꽃다발 & 남대문 야채호떡을 발견하고 사버렸네요 ㅋㅋ

 

얼른 맛보고 싶었지만 서도 집에 도착해서 개시 후 포스팅ㅎㅎ 참아야 하느니라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들어가자마자 첫눈에 들어온 비쥬얼 최강자

 

요것 엠엔엠 애플

 

사과모양이라서 ㅋㅋ 겁니 귀여운데

 

너무 달꺼같아서 선듯 구매하기가 꺼려졌어요(탁월한 선택 이였음)

 

엠엔엔 애플

 

현대백화점 식품관

 

그래 푸드코너에는 먹을 것이 많아 일단 눈으로 찜만하고 좀더 둘러 보자~ 하고 한반퀴 돌다가

 

두번째로 달향의 눈에 띄인것은 엇 남대문 명물 야채호떡??

 

이거 남대문에서 줄서서 먹었던 그건가 하고 2개 바로 구매 ㅋㅋ

 

개당2000원 헐~~

(백화점 들어와서 비싸졌 부려~)

 

왜케 비싸 인기 간식인데

남대문 그맛을 떠올리며 먹었으나 ㅠㅠ 대실망 그냥 야채만두? 느낌이여서 이거 모지 당황함 맛없는걸로 배를 채움 ㅠㅠ

 

남대문 야채호떡

 

백화점 호빵

 

크기는 엄청커요 하나만먹어도 2개 먹기는 힘들크기

 

하나만 먹고 실망해서 하나는 아침에 배고프면 먹기로 키핑 ㅠㅠ

 

야채만두

 

 

야채호빵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의 오짱은 절대 우리를 실망 시키지 않았어요 ㅋㅋ

 

저번에 센트럴시티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때 줄이 너무 길어서 ㅠㅠ 포기하고 못먹었는데

(요기 딱 있네 후후)

삼성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먹게되네요 ㅋㅋ인연이구나 오짱

요기도 줄이 엄청길어서 20분기다림 ㅠㅠ

 

 

 

현대백화점 오짱

 

 

SOLD OUT 될까바 조마조마 저사람들 새치기하면 싸움날 기세 ㅠㅠ

(아무도 새치기를 허용치 않겠어!!!)

 

 

오짱 소스

 

15가지 특제소스를 조합 오징어를 바삭하게 튀겨 낸 슈퍼킹튀김 ㅋㅋㅋ

 

슈퍼킹튀김 ㅋㅋㅋ 오징어꽃다발이라네요

(슈퍼킹 튀김에서 빵터짐)

 

주문하러가니 오잉? 신메뉴 출시?

 

 

 

저번엔 맛이 두개밖에 없었는데 물론 못먹음 ㅠㅠ

 

신메뉴 스윗어니언 출시 ㅋㅋ

 

땡기긴 했지만 흔들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저번에 못먹은 스파이시로 주문 7,000원

 

 

꽃보다 오짱

 

드디어 차례 차례 줄이 줄어들고 주문까지 왔습니다.

주문하는데 옆에 오짱먹는방법 ㅋㅋ 먹방처럼 즐기세요 ㅋㅋㅋ

(하정우 김먹방 처럼 먹어야 겠습니다)

 

오짱먹는법

 

 

오짱기름은 깨끗하다네요 하긴 오픈 되어 있어서 다보이니

 

 

 

드디어 20여분의 기다림을 끝내고 오징어꽃다발을 받아들었어요

 

앞에 앞에분은 여자분이 5개를 사가짐 ;;;; 오징어꽃다발 부케;;;

 

캬캬 엄청커요 소스도 뿌려져있어서

 

저렇게 꽃다발처럼 포장해 주셔서

 

오징어꽃다발 오짱 ㅋㅋ

 

오징어꽃다발

 

오짱

 

 

 

먹방처럼 즐기고 싶지만 집에서 다 흘리면 안되니까

 

우아하게 잘라서 가위로 잘라서

 

순삭~~~~`

 

현대백화점에 간만에 간식 먹으러 갔다가 오짱 득템 ~~

 

 

 

홈페이지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주목 받는 것은 '하나'면 충분하다

 

두 눈을 의심하게 할 비주얼과 코 끝에 맴도는 강렬한 향,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당신의 감각을 자극할 단 하나의 푸드 오짱입니다.

(가지고 집에가는데 엄청 주목 받았죠 여자분들이 다들 쳐다보심)

 

특허에 관한 설명도 있네요 서비스표 상포에 관한 특허 6가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