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저번달 북촌개방의날에 다녀온 니혼만땅 이자카야 일본식 생라면 집 소개해 드릴께요

달향팀이 저기를 들린건 ㅠ_ㅠ 이유가 있는데요 어딜다고 웨이팅이 기본 1시간 30분은 걸려서 포기하고 조금 외곽으로 나오다가 겨우 점심을 먹게된 집이랍니다

 

북촌개방을 날을 맞아서 북촌일대, 삼청동 일대에 평소 주말에도 사람들이 넘치는데 이날은 정말이지 완전 많아서 하긴 1년에 한번 있는 날이니 원래 관광객이 넘치는 곳인데 오죽 하겠습니까~

 

북촌 경복궁역 근처 데이트 나가시면 사람많은데 기다는거 시러하시는 분들은 미리 알아두고 가셔도 좋을거 같네요 경복궁역 2번출구쪽에서 찾으시면 편하답니다

 

 

이날의 점심은 맛있는걸 먹자 보다는 너무 치지이고 지쳐서 빨리 배를 채우자 였는데 딱히 메뉴가 정해지지 않아서 얼른 먹는 메뉴로 찾던중 발견했는데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점심메뉴를 할인해서 얼른 드러갔어요 :)

 

니혼만땅

 

니혼만땅 경복궁

 

 

메뉴만 보고선 일본식 라멘이나 돈까스 집인줄 알았는데 게게 내부를 보니

이자카야 느낌이 ;;; 인터넷을 NIHONMANTANG 찾아보니 일본식 선술집 일본식 생라면

집이네요 약간 당황했지만 그래도 주린배는 채워하니 밖에서 본 점심메뉴 주문

 

니혼만땅 메뉴

 

일본 라멘하면 빠지면 서운한 나가사끼짬뽕은 픽히 주문하고 탄탄멘과 가츠동 타코야끼 까지 주문 타코야끼를 빼면 가격도 괜찮았어요 맛도 역시 나쁘지 않았답니다

 

나가사끼 짬뽕은 역시 맛있었어요 아래 사진

 

나가사끼짬뽕

 

경복궁 나가사끼짬뽕

 

생라면이라서 그런지 면이 다르긴 달라요 ;;; 국물이 끝내줘요~~~

 

 

 

나가사끼짬뽕

 

탄탄멘은 난생 처음 먹어본건데 생각보다 몬가 국물이 매콤하답니다

 

탄탄멘

 

일본식 생라면

 

탄탄멘

 

가츠동은 어딜가나 ㅎㅎ 돈까스와 소스맛이죠

 

가츠동

 

가츠동

 

니혼만땅 가츠동

복잡한 경복궁 인근에서 점심식사로는 가격도 맛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혹시 저희처럼 헤매이다 배를 주리신다면 ㅋㅋㅋ 가보시라고 묵혀두었다 생각나서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