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오늘은 주말인 관계로 간략하게 노량진 수산시장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일단 위치입니다 모 다들 아시 겠지만 서도 빠지면 서운해요~ ㅋㅋ

지하철 노량진역 1번출구로 나 9호선 노량진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고가 계단으로

가시면 노량진수산시장 주차장과 수산시장으로 들어갈수있는 입구가 나온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회 가격 정말 서울에서는 완전 저렴한 편인데요

그래도 우리가 여기까지 오는거죠 시장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고

싱싱하면서도 저렴하게 수산물을 구입해 먹기위해서 왔으니

설마~~ 설마 그럴일은 없겠지만서도 시세보다 조금이라도

비싸게 사시면 안되죠잉~ 노량신수산지장 회 가격 등 바로 알아보자구요

 

노량진 수산시장 홈페이지에서

수산물 매일매일 가격을 확인할수 있답니다

http://www.susansijang.co.kr/index/index.do

 

 

자이제 진입해 봅시다~~

달향이 간건 민어철인 8월 말정도에 방문했는데요 그래도 다들 반팔 후후

일요일 호우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ㅜ_ㅜ 사람 없는 시간을 노리고 간건데...

아참 영업시간 알려리고 갈께요 연중무휴 ㅋㅋ 새벽 1:30분 부터 ~ 오후 10:00까정 이라네요 ;;;

일반인에게 판매하는건 거의 24시간 이라고 봐야 되겠죠 경매같은것도 있으니

노량진수산시장

 

수산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저렇게 사장님들이 손님들이 구경하면서 지나가면

싸게 준다고 하시면서 옛날 시장처럼 말씀하세요 ㅋㅋ

아가씨 모 드실려고~~ 회가 좋아 등등~ 후후

딱히 먹고 싶은게 있던건 아니라서 회가 먹고싶을뿐 이였던 달향팀은

일단 한바퀴 구경 하기로 합니다 안들리는 척 모르는척 곁눈질로 휙휙 보고 지나치기

노량진 수산시장

 

 

노량진수산시장

역시 국내최대의 수산시장이라서 그런지 엄청 넓어요 ;; 일요일이라서 쉬는 가게도 많았는데

다 돌아 보는데도 오래 걸렸답니다

지나다보면 가격별로 비슷하지만 취급하는게 틀리더라구요

아래 사진처럼 민어철이라 민어만 판매하는 가게도 있고

민어가 그렇게 좋다는데 ;;; 비쌉니다;;; 역시

생물민어

 

후후 귀요미 문어도 발견~~ 옆에는 대왕문어인지 다리가 엄청 크네요 +_+

아래 칼이 무섭게 빛나는 군요

대왕문어

 

거진 마지막으로 지나다보니 생물참치 다나가고

좀 상태가안 좋은 부분이라 안파시는 머리만 바닥에 있었어요 

생물참치

 

참치머리

 

수산시장

와우~!! 국산 아구 무더기가 5000원

이만어치 사면 아구찜파티 ... 수산시장이라서 저렴하긴 저렴하네요

 

한바퀴 수산시장 구경을 마치고 나서 이제 저희가

노리고 온 회를 먹기위해 다시 회(광어, 우럭, 다금바리, 참돔 등)가 많은

골목으로 진입했어요 이제부터 가격을 물어보기 시작 후후

  

 싸장님 회 먹을건데 얼마네요~

광어 이놈하고, 우럭 이놈하고 해서 3만원

이거랑 새우도 좀줄께 등등 많이 챙겨 주심

저희는 만덕상회라고 거기서 샀어요 ㅠ_ㅠ 수완이 좋으심

노량진수산물시장

  

만덕상회

 

회랑 타이거새우를 구매 하니 사장님께서 드시고 가실꺼면

위에 횟집으로 안내해주심

어딜 가나 그렇지만 세이블세팅비 + 찜 + 버터구이 비용 등 따로 받아요 ㅠㅠ

암튼 잘모르니 추천해주는데로 gogo

만덕상회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서 같이 가서 주문 넣고 기다리면 

수산시장 횟집

 

기본 세팅 해주시고 회와 새우, 타이거새우(버터구이)가 나온답니다 

다먹고 매운탕까지 클리어~

스끼다시

 

수산시장 회

 

수산시장 회

 

새우

 

타이거새우

 

매운탕

 

후후 일반 횟집에서 먹는거보다 다양하고 저렴하고 싱싱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데요

대신 조금더 저렴하게 먹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저희처럼 저렇게 여러가지 회, 새우찜, 타이거새우 버터구이, 매운탕

이렇게 따로따로 추가 비용을 받는걸 주문하면 단가가 계속 계속 올라요^^

저렴한 횟집이랑 비등해 질정도로 그러니까 주 메뉴를

정하고 오셔서 대게를 먹는다하면 대게를 많이 사서 그거만 드시면

완전저렴하고 간편하게 드시고 오는거죠

회를 좋아하시면 회를 많이사서 회와 매운탕만~~

물론 저기서 안먹고 집에서 드시면 완전 좋지만 뒷처리가 불편해서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