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재미있는게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콜라와 오렌지를 섞으면 무슨맛이 날까요?

 

코카콜라 오렌지

 

 

바로 제목에서처럼 [코카·콜라 오렌지] 인데요

이거 낚시인가 한참 봤는데 진짜 인거 같아요

코카콜라 재팬 트위터에 올라가 있더라구요

 

코카콜라오렌지

 

"코카콜라 오렌지 '가 일본에 첫 등장! 오렌지 맛의 액센트를 더한 것으로, 달콤 상쾌한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평소와는 색다른 코카콜라에서 HAPPY 시간을 ♪ (≧ ▽ ≦)

이라고 적혀 있네요 (구글 번역기 ^^)

 

기사를 보니 11 월부터 기간 한정으로 판매 되고 있다네요 ㅎㅎ 

(엔저로 일본관광이 폭발적이라는데 일본여행가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시길)

먹어본 사람들이 트위터에 올린 글을 보니

처음에 환타 오렌지 맛이 나고 나중에 콜라 맛이 온다고 합네요

와 급작스럽게 땡기네요 쿠우 오렌지맛 + 콜라 맛이라고 보면되나?

신기하면서도 재미 있네요

 

 

코카콜라재팬

 

우리나라에도 출시할 가능성이 있는건지?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실험작이 될지 희트작이 될지^^

 

혹시 드셔보신분들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정말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