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몇주전에 다녀온 순천만생태공원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기가

힘들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갈때 시기가 끝나기 전에는 올려야지~ 했는데 벌써 이리 시간이

후후 암튼 순천만생태공원 & 순천만국젝정원은 두다리가 엄청 튼튼해 다 구경할수 있답니다

 

짧은 코스로 돌아도 2시간은 거뜬히 걸리니 후후 사진이라도 많이 찍는다치면 반나절은 후딱

잡아 먹습니다.

 

일단 빠질수 없는 우리의 네비게이션 위치 지도 부터 봅시다

전화번호도 있네요 061-749-3007 ㅎㅎ

 

 

여기 차가 엄청 막혔어요 요즘 한참 사람 많은 시즌이라서 그런지 깜짝놀랐답니다.

입장하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매표소에서 부터 이미 인산인해 ㅠㅠ

그래도 관광주간 할인기간이라서 50%할인 받아서 인당 2500원에 입장 티켓팅 할때

줄잘서야되요 일부 아주머니들이 세치기 기가막히고 뻔뻔하게 잘하시니까

알아서 잘 커버링 해야되요 ㅎㅎ 저희는 일몰도 같이 볼려고 오후 4시경 도착해서 입장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입장요금은 개인 5000원 청소년,군인(오호 순천 좋구만) 3000원 어린이 2000원인데 보통

사진은 못찍었는데 저희처럼 서울에서 오면 자매도시? 그런 씨스템으로 순천시만과 동일하게

50퍼센트 할인해 준다고 적혀있었으니 주소지가 서울로 되어 있으신분 한분이랑 같이 사시면 좋답니다.

 

이제 입장~ 후아 들어가자마 넓구만 ~ 근데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 치듯 ㅋㅋ 이쁜 조형물 등에서

인증샷을 촤자작~~

 

천문대

 

 

이제 갈대밭 및 갯벌이 자연생태로로 이어지는 다리에 저렇게 출입시간이 한번더 적혀있답니다.

하절기와 동절기에 시간이 달라지네요(보통다 그렇죠 ㅋㅋ) 사진에 잘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무슨 중국인들 처럼 끝없이 몰려오고 몰려나가고 있답니다 개미떼를 연상시킬 정도로 끊임 없었어요

갈대밭에 게, 짱뚱어 등 생물이 살고 있어서 생태보호를 위해서 야간에는 출입을 통제한다네요

순천만자연생태공원 다리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생태체험선

 

순천만 수로

 

와 정말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가을에 순천만 갈대밭에 여행을 올수 있다니~~

순천만의 S자 수로는 사진작가들이 선정한 10대 낙조 중 하나에 포함 된다네요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을 제대로 관람하려고 한다면 적어도 반나절은 필요할 거 같아요

종합안내도만 보아선 작아 보이는데 이게 시간이 엄청 걸린답니다.

적어도 1시간 30분은 들어요 용산전망대를 제외하더라도 루여열차나 생태 탐사선 등을 모두 이용하라면 반나절은 족히 ^^;;;

그냥 무작정 찾아오시는 것보다는 홈피에지 등을 통해서 미리 정보를 알고 관람하시면

더욱 즐겁고 여행스케줄 변동에도 탄력적이랍니다.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싸이트 링크 입니다. http://www.suncheonbay.go.kr

이제는 말보다 눈으로 느끼세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조금 치이다 시피 움직이는게

불편하고 조금 짜증나긴 했는데 갈대밭과 전망대에서 순천만을 바라보니

시원한 바람과 갈대소리 등으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저희는 아직 이른 갈대 였는데 지금은 아마 은색물결이 되었을 듯합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는데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순천만 시원한 갈대 소리 한번들어 보시죠

 

요귀여운 페인팅 ㅋㅋ

순천만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자연생태공원 갈대

 

갈대밭

 

 

갈대숲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순천만

 

순천만 일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