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지난 속초여행에서 먹고온 ㅇ_ㅇ 간식거리를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속초관광수산시장내 위치한 아이크림붕어빵 아붕 커피컨테이너101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포스팅 할려고 지도보니 아붕은 홍대에 있군요 속초 아붕은 겨울 한정판이라고 적혀있고 속초점이라고 적힌거 보니 원조는 아닌듯합니다 ㅇ_ㅇ 암튼 달향이 먹어본 아이크림붕어빵 속초관광수산시장점에 위치한 아붕은 커피컨테이너101에서 판매중인랍니다

 

 

 

 

속초 중앙점 아붕위치는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관광수산시장내에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씨앗호떡가게가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항상 많이 줄서 있기 때문에 시장구경하면서 돌아다니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시장 지나다니다 보면 아붕 & 씨앗호떡을 들도다니시는 분들이 엄청 많답니다 옷에 안묻게 조심해야 해요 +_+ 애기들 주의

 

 

 

 

 

 

아니나 다를까 사람이 엄청많더라구요 씨앗호떡은 ;;; 부산도 아닌데 줄이 엄청길어서 패스 ㅎ_ㅎ 달향은 원조 먹어봤다구~ ㅋㅋ 101coffee container라고 적힌 커피 전문점에서 아붕(아이스크림붕어빵)을 겨울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붕 가격은 퐁듀 파르페 아붕은 4천원, 아붕 페르페는 3,500원입니다 생각보다 크기때문에 배부른 상태에서 드시기에는 약간 부담되니 배가 부르지 않은 상태에서 드시길~ 먹방하려 다니면 배가 부른게 젤 슬프답니다 ㅠ_ㅠ

 

 

 

아붕 붕어빵은 팥하고 슈크림으로 2개의 붕어빵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달향은 팥을 별로 안좋아하기에 바로 슈크림 선택 아 이거 볼수록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네요 입벌린 붕어들 귀여워요 ^^

 

 

 

 

사람이 많아서 알바하시는 분들이 쉴틈이 없이 바쁘더라구요 그래도 친절히 만들어 줬답니다 아참 계산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101커피 컨테이너에서 먼저 결제하고 아붕은 밖에서 받아야 된답니다

 

 

 

처음먹어본 아이크림붕어빵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사람들이 사먹는데는 이유가 있긴하네요 ㅎㅎ 홍대에 있는걸 이제 알아네요 다음에 홍대 가면 후식을 또한번 사먹어야 되겠어요 아이스크림과 요거트를 다먹고 붕어빵을 먹다보니 슈크림이 ㅎㅎ 붕어빵만 그냥 먹어도 맛있게 잘 익었답니다 달향은 나다니면서 먹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커피컨테이너 안에서 먹고 나갔답니다

 

 

 

101커피컨테이너 내부는 깔끔하긴한데 너무 좁아서 미리 자리를 잡고 드시길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