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후후 오늘저녁은 또 침이 고이는 먹방 간식거리 오짱(오징어 꽃다발)에 대해 포스팅
할껀데요
10월달에 제가 이미 포스팅 했었는데 그당시에는 3가지 맛중 스파이시 맛만 먹어봐서 드디어 다른 맛도 먹었답니다 ㅋㅋㅋ

 

 오징징어꽃다발 오짱

 

오짱

 

 

지난주 평일 오전에 땡땡치고 간만에 삼성동 무역센터 현대백화점에 갔답니다

예전에 자주 왔었는데 이제 오기가 힘드네요 여기에 온이유는 저번에 못먹어본 오짱 스윗어니언을 겟하러 다시 방문했답니다 평일 오전이라서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한목했죠

 

 

주목적을 이루기 위해 백화점 식품관 식품관!!!으로 GOGO

한바퀴 돌아볼 필요도 없이 바로 꽃보다 오짱 가게로 직행합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자꾸 땡겼는데 후후 겨울이 되니 더욱 땡기네요

바야하로 간식의 계절이 도래한거죠~!!

(운동해야되는데 큰일이구만 연말모임도 연짱있고 에휴~+_+)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걸음에 오짱 앞에 도착했으나 역시 아직 줄이 없어요 혹시 오짱의 열풍이 식었나 해서 검색해보니 아니였어요 ㅋㅋ 하긴 평일 오전에 백화점오는건 대부분의 사람들한테는 벅차니까요 ^^ 신나는 맘을 감추고 주문~~

3개를 다 사버릴까 고민하다가 괜히 욕심내서 못먹고 버릴꺼 같아서 2개만 주문

저번에 먹었던 스파이시(7,000원)과 스윗어니언(7,000원)주문

 

오짱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그때 구경했는도 또 구경 ㅋㅋㅋ 달라진건 없었어요 불과 2달전이니 머 바뀔게 있나 바뀌는게 이상하지 벌써 신메뉴가 나오면 아니되오

 

현대백화점 오짱

 

달향도 먹어봤지만 서도 오짱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에 적힌거 처럼 일부러 우아하게 먹으려 시도해봤지만 실패~!!! 먹방식으로 먹지 않으면 먹기가 힘드러~~ 어쩔 수 없이 먹방처럼 먹는거ㅠ_ㅠ 아 맥주랑도 먹어봐야되는데 집에서 가져가서 먹으니 아쉽긴 했답니다

 

삼성 오짱

 

삼성오짱

 

숙련된 장인의 손길이 그껴지는 오짱 메이커들도 한컷 찰칵~!!

 

현대백화점 오짱

 

저번에 처럼 주목받기 시러서 저렇게 종이가방에 살포시 위장~시켜 집으로 이송함

 

삼성역 오짱

 

삼성역 현대백화점 오짱

 

컴백홈해서 오짱시식 아 지금 포스팅하는데 다시 땡기네요 오짱배달도 되면 좋겠다;; 딱 맥주랑 먹으면 캬~ 술도 잘 못먹으면서 술이 땡기네요^^ 

 

하나는 신메뉴 이젠 그냥 메뉴인가 스윗어니언 언듯 보면 메인사진도 그렇고 둘다 색이 비슷한데요 그래서 각자 찍어봤더니 차이가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스윗어니언 보다 스파이시 매운맛이 더 빨강색이 진하네요 보이시나요??

 

오짱 스윗어니언

 

오짱 3가지맛

 

 

두개를 합쳐서 보니 더욱 색에서 차이가 나네요  눈으로 즐겼으니 이제 해체 gogo

현대백화점 오짱

 

홍대 오짱

 

홍대 오짱

 

오짱

요로케 해체해서 정말 순삭했어요(원래 오징어 먹을때도 다리를 더좋아해서 그런지 역시나 오짱도 다리가 특유의 맛이 ㅋㅋ 달향취향임) 스파이시는 저번에 먹어봤으니 맛은 패스 스윗어니어링은 역시 이름대로 약간 달짝찌근한 양파맛이 나는데요 역시 양파맛은 어디에 내놔도 어울려요 스파이시만큼 진한맛은 아닌데 자꾸 손이가는 맛이였어요 아 또땡기는구나 치킨에도 스윗어니어링맛이 나왔음 좋겠네요 특제15가지 소스의 맛이 비결인가? 흠 자꾸 자꾸 먹고 싶네요...

 

혹시나해서 다른지점이 어디어디 생겼나 확인해 봤더니 엄청 늘어났네요 역시 요즘 뜨는 간식거리인거 같군요 http://www.ozzang.com/ozzang 오짱 홈피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홍대 오짱을 빼곤 3개의 백화점에 들어가 있군요 전혀 몰랐어요 ^^;;;; 달향도 포스팅하다  하나 배웠군요

 

오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