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어제는 군이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반려견 놀이터'에 다녀왔와서 간만에 애완견 군이 관련 포스팅을 올려볼까 합니다

 

반려견 놀이터는 상암월드컵 경기장 건너편 월드컵 공원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올해 5월경 한번 방문하고 두번째네요 근데 아쉽게도 올해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하고 내년 3월1일 다시 개장한다네요

 

 

이번주말이나 평일에 시간되시면 반려견과 함께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애완견이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막 뛰어다녀도 되고 다른 강아지들도 많이있고 안전하답니다

 

군이가 오늘 자기를 위해서 반려견 놀이터에 가는 걸어찌 알고 애견가방을 꺼내 놓자마자 자동으로 들어가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다시 한번 꺼내서 바닦에 내려놓으니 절대 나오지 않겠다고 또 들어가서 쳐다보네요

 

(아래는 동영상 가방에 들어가는 동영상이랍니다)

 

 

 

애완가방에 담아서 출발하는데 얌전히 있어서 엄청더 이뻣답니다 대기하면서 한컷 근데 군이가 나이가 들면서 몸무게가 점점 늘더니 이제 7kg나 나가서 상암 까지 가는데 조금 ㅠㅠ 힘에 붙였어요 어깨가 빠지는 줄

 

반려견

 

지나가는 길에 겁니 귀여운 알포(광고)강아지가 군이와 아이컨텍 ㅋㅋ 놓치지 순간포착 ㅎㅎ 엄청 귀여웠어요 가서 친구들 더 만나자 하면서 신나는 마음으로 상암 반려견 놀이터로 gogo

강아지 버스

 

애완견

드뎌 놀이터에 도착 오후 3시경 도착했는데 벌써 다른 애완견과 견주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참 반려견 놀이터를 이용하시려면 '동물등록'된 애완견만 이용가능하니 내장칩 외장 목걸이등 동물등록 하시고 이용하세요 군이는 내장칩이 있어서 바로 패스

반려견 놀이터

 

간단한 견주와 애완견의 인적사항을 적고 입장~~ 아참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거라서 동물등록된 애완견이라면 누구나 이용시간에 맞춰 무료로 이용가능하답니다

반려견 놀이터 등록

 

올해 4월에 처음 시행해서 그런지 5월달에 방문했을때는 간식금지가 없었는데 이번에 오니 생겼네요 저번에 간식때문에 애기들이 엄청 많이 모였었는데 문제가 많았나봅니다

(간식 챙겨 오셨다면 꽁꽁묶어서 집에서 주시길 ^^)

반려견 놀이터

 

상암 반려견 놀이터는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입장하는 2개의 놀이터로 나뉘는데요 구별기준은 40cm이하는 중소형견 이상은 대형견으로 구분하는데 그렇다고 대형견놀이터에 소형견이 못들어가는건 아닌데 혹시나 애기들이 커서 작은애기들이 다칠 위험이 있어서 그런것이니 잘선택하시면 되요 군이는 혹시 모르니 중소형견 놀이터로 gogo

 

반려견 놀이터

 

처음에는 군이가 사람도 많고 애들도 많아서 놀랐는지 안들어가 갈려고 하더라구요 일단 들어가서 목줄 풀어주니 역시 신나게 달리네요 후후 '달려라 군이~`

반려견

 

반려견

 

너무 신나하는 군이 역시 친구들이 많으니까 좋구나~ +_+'

 

 

 

반려견

 

신나게 노는 군이에게 엄청난 재앙이 닥치는데 ...

이유는 바로 뇨자 뇨자 뇨자 군이에게 반한 뇨자 강아지가 너무 심하게 들이대서 군이가 도망치고, 화내고, 하다가 결국 엄마에게 안겨서 품에서 떠나지 않는 사태가 발생, 군이가 암컷 강아지한테 엄청 신경질내고 물려고 했는데도 떠나지 않고 계속 들이대는 신세대 뇨자에 기겁함 ;;;;

 

반려견 놀이터

 

바로 이녀석 ㅎㅎ

애완견

 

애완견

 

신경질난 군이 보이나요? 엄청 무서운 눈이랍니다 ㅎㅎ 귀요미~~~

화난 강아지

 

기겁하는 군이 그래도 친구들 만나니 신나지? 

애완견

 

애완견

 

군이가 물려고 하자 약간 쫄은 뇨자 강아쥐

애완견

 

바로 담장너머는 대형견 저기는 대형견이라서 그런지 엄청 뛰어 다닌답니다 애들이 싸우기도 하고 ㅎㅎ 군이같은 작은강아지가 성내면 물릴까봐 걱정되서 못들어가 봤답니다 군이가 강아지들한테 한성깔하거든요 산책할때도 진돗개가 묶여있는데가 있는데 거기 지날때 약올리고 도망치는데 군이 특기라서 ㅋㅋ

대형견 놀이터

 

 

길쭉한 스텐다드 푸들도 발견

대형견 놀이터

 

도도한 푸들도 ㅎㅎ 귀공자 같은 걸음

푸들

 

반려견 놀이터

 

신나게 놀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데 공지가 있네요 이론

다음에 또 오자고 군이한테 이야기 했는데 이번주가 일요일이 마지막이네요 내년 3월 1일 재개장 예정이라니 내년을 기약하며 포스팅 끝~!

 

반려견 놀이터

 

ps 신나게 달리고 뒹굴며 놀았던 군이 피곤한지 집에서 꿀잠을 청했답니다 ^^ 이번주에 시간되시면 꼭 애완견과 함께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애기들이 완전 좋아한답니다 아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랍니다~ 강추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