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Hyang

 

 

 

안녕하세요 달향입니다

역시 수능 한파가 대단하군요 엄청 춥네요 덜덜덜

추운 겨울 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역시 뼈해장국이죠 

(여름에도 자주 가긴 했지만서도 달향이 뼈해장국 매니아)

이번년도에 한 10번은 들린 집입니다 ㅋㅋ 어제 저녁에도 다녀왔어요

일단 위치는 신논현역 2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1층이 캐빈클라인 2층이 커피빈인

큰건물이 보이는데요 거기골목으로 한 20m가시면 있답니다

(세세한 설명^^에도 지도는 필수죠 우린 스마트 하니까요)

 

 

어제 먹으면서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그놈의

소셜커머스 이야기 하느라 정신 팔려서 사진을 조금밖에 못찍었어요

(소셜커머스 말썽은 http://likedal.tistory.com/99 초입부)

 

원조사또감자탕 02-549-5990

근데 전화안하셔도 되요 24시 집이라서

언제든지 들리시면 된답니다 밤에도~~ 낮에도~~  

논현 사또감자탕

 

원조사또감자탕

 

신논현 뼈해장국

 

이번 포스팅 사진에는 없지만 감자탕도 죽여줘요

(하긴 가게 이름이 사또감자탕인데 ... 메인이 감자탕이지 당연한걸 ㅋㅋ)

뼈해장국(감자탕뚝배기)과 맛은 비슷한데요 다른점이라면

깻잎과 들깨 향이 진하게 나서 더 맛있어요

(뼈해장국에는 깻잎 안 들어가요)

 

가격도 중간착한가격 정도?

 강남에서 이정도면 중간 착한 가격이죠 

감자탕 소 : 2만원

뼈해장국(감자탕뚝배기) : 6천원 

사또감자탕 메뉴

 

3명이서 들렸는데 다 감자탕뚝배기 시켜먹음 ㅋㅋ

이유는 감자탕과 감자탕뚝배기가 맛은 비슷한데

가격대비 뚝배기가 뼈 양이 조금더 많아요 후후후 욕심쟁이 ~~

(사진에 보이는 맨왼쪽 빨간 오이 무침 맛있어요 저거 .. 달향 혼자서 순삭함)

감자탕뚝배기

 

 

아래 뼈해장국 역시 뜯어야 맛이죠

침한번 삼키고 (꿀꺽!!!)

뜨거우니 미리 그릇에 덜어서 해체작업 개시

감자뼈다귀에 살이 많아요 그리고 푹삶으셔서 부드럽워~~!사또감자탕

 

 

논현 사또감자탕

 

해체 완료후 다시 국물에 투하 더이상 뼈가 없나

뒤적뒤적 거리는데 역시나 감자탕에 빠질수 없는 감자 등장

후후 감자탕뚝배기 이름에 걸맞게 저렇게 감자가 들어있어요 감자탕마냥~

진짜 한뚝배기 뚝딱하면 속이다 든든해 진답니다

국물맛이 약간 얼큰하면서도 진하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뼈해장국

신논현역 인근에 들리시는데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시면 강추~

감자탕을 먹어야 볶음밥을 먹는데 아쉽워서 무언가 미련이 남네요

다음에는 감자탕 먹고 사진찍으면 추가 포스팅할께요

(근데 .. 양을 버리기 힘들어서 이거참 장담 못함)